Loading...

진학상담통 소개

진로진학 TONG 소개

진학상담 통(通) 소개
진학지도의 새로운 패러다임 ***************************

1. 정시/수시 131만여건 합불 빅데이터 탑재

2. 수시 진단 최적화 수시상담 
  < 대학별 산출에 의한 수시 완벽 진단/ 입시결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합격예측 / 수시/정시 통합 진단 관리 / 교과/종합/논술등 최적전형 제시>

3. 원클릭 정시완전분석 정시상담
 < 대학별 산출에 의한 정시 완벽 진단 / 입시결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합격예측 / 8개 입시기관 배치 통계(대학별 산출) / 영어활용/가중치/교차지원 완벽 처리>

4. 상담 페이지 즉시 인쇄    
   여러장의 레포트가 아니라, 학생과 상담하며 보이는 페이지 즉시 인쇄

5. 상담에 편리한 메시지 구성 레포트
   어려운 입시상담. 초보선생님도 쉽게 상담할 수 있는 족집게 상담 포인트 제시


통프로그램 Q&A    

학생부 종합전형 과 수시 !
고등학교 1학년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성공합니다. 

Q.  수시 학생부 종합전형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가 안돼요. 
A.  학생부 종합전형은  동아리, 진로활동, 봉사활동, 교내 수상 등 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된 내용을 중심으로  학교생활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로 선발하는 전형입니다. 
    진학상담 통(通)>에서는 자율, 동아리, 봉사, 진로, 독서활동 등 비교과 활동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학생부에 적용하기 쉽도록 변환하여 제공합니다. 

Q.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진학상담 자료가 부족해요.
A.  목표대학 지원가능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진학 상담자료가 가장 중요합니다. (수시/정시 입시결과, 학생부종합 합격자 비교과 등)
    <진학상담 통(通)>에서는  전국 600여개 이용 학교와 한국교육방송공사(EBS)에서 활용하고 있는 진로진학 프로그램으로,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입시결과와
     8개 입시기관의 배치지원 통계를 대학별 계산식으로 환산하여 제공합니다. 

Q.  대학별 성적 계산방식이 복잡해서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요.  
A.  동일한 성적이라도  학년, 반영요소, 반영교과, 반영영역, 반영비율, 가중치에 따라 성적 산출 결과가 달라집니다. 
    <진학상담 통(通)>
    에서는 수시와 정시에 각 대학에서 발표한 점수 계산식으로 정확하게 성적을 산출하여 지원가능 여부를 진단합니다. 

Q.  수시 전형방법이 다양해서 최적 전형 추천이 어려워요
A.  대학은 학생부 교과, 학생부 종합, 논술, 면접, 적인성, 특기자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진학상담 통(通)>은  지역, 전형, 점수활용 별로 검색하여 일자, 최저학력, 전형요소, 대학별로 구분하여 최적 전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  수시 지원전략은 수시와 정시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A.  수시 지원전략은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전형요소를 토대로 목표대학을 선정하더라도,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정시 지원가능 여부를 점검해야 합니다. 
     <진학상담 통(通)>은  수시 지원가능 여부와 정시지원가능 여부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수시에서 무분별한 하향 지원을 막아줍니다.

Q.  정시 수능 반영방법에 따른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요. 
A.  동일한 성적이라도  반영과목, 점수활용, 가중치, 제2외국어 대체 과목 적용등 다양한 변수에 따라 성적 산출 결과가 달라집니다. 
    <진학상담 통(通)>에서는 정시에 각 대학에서 발표한 점수 계산식으로 정확하게 성적을 산출하여 지원가능 여부를 진단합니다. 
    또한 전국통계를 통한 지원자의 위치판단, 목표대학에 대한 영역별 취약점 진단, 8개 입시기관 배치통계, 전년도 합격자 정보도 같이 제공해 줍니다. 

제목 : 진학상담통 소개
프로그램 : 진로진학(TONG)
신청방법 : 단체
일정 : 학교/단체
주최기관 : (주)퓨쳐플랜 / (사)청소년드림토피아
신청자 선정방법 : 선발
대상 : 전국 17개시도 교육청 및 중고등학교

진행 절차

진로진학가이드 통(通) 신청절차
'진로진학TONG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사용신청을 하시면, 서비스 이용 승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신청 후, 행정실 기안은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진로진학가이드 통(通) 서비스 이용절차
진로진학가이드 통(通)을 신청하신 연락처로 ID와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이 후 통 프로그램다운로드후 받으신 계정정보로 접속하여, 반/계열설정, 성적이관, 내신등록, 모의고사 등록순으로 등록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진학상담 통(通)은 학교현장에서 진로/학습/진학 컨설팅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전국 고등학교와 EBSi상담실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강력한 입시 준비 프로그램 

<진학상담 통(通)>프로그램 으로 더욱 복잡해지고 다양하진 입시에 대비한 지원전략 가이드 프로그램 입니다.  
자기 성적 및 성향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목표를 세우고 급변하는 대학입시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보다 간결하면서도 강력한 입시/진로/학습을 진단 하는 진학상담 통(通) 프로그램으로 교육기관 및 단체에 다양한 학생들의 진로진학가이드를 개별맞춤으로  
전문적이면서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상담 및 가이드가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