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진학상담통 신청하기

진로진학 TONG 신청하기

< 통 프로그램 이용 요금 인상 안내 >

항상 통 프로그램을 믿고,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건비 및 시스템 관리 비용 등의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2024학년도 서비스부터 통 프로그램 사용요금을 인상하고자 하오니,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올해 수시 서비스부터는 웹(WEB)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7~8월 중 예정). 올해는 베타버전으로 별도의 과금 없이 이용하실수 있으며, 개선점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적극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진화하는 통 프로그램이 되도록 저희 퓨쳐플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23년 4월말까지 : 업데이트 연장 55만원, 신규 66만원 * 2023년 5월부터 : 업데이트 연장 77만원, 신규 110만원 * 가격 할인 받는 방법: SMART 표준화 검사 이용 시(최소 2개 학년 전체 학생 검사 실시 조건) 업데이트 연장 55만원, 신규 77만원 ☞ SMART표준화검사 이용하고 가격 할인 받기! 클릭!!
▶▶ 연장 이용자 신청 절차

주의사항> 
** 학교 선생님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신청 완료 후, 매뉴얼 및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통'프로그램과 매뉴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 신규신청학교는 최초 신청자 선생님이 관리자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신청이 완료 된 후 변경을 원하시면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권한이란? 학교내 선생님 아이디생성 및 관리, 계열등록 등 )

제목 : 진학상담통 신청하기
프로그램 : 진로진학(TONG)
신청방법 : 단체
일정 : 학교/단체
주최기관 : (주)퓨쳐플랜 / (사)청소년드림토피아
신청자 선정방법 : 선착순
대상 : 전국 17개시도 교육청 및 중고등학교




진행 절차

진로진학가이드통(通) 신청절차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신청정보로 ID와 PW를 보내드립니다.
진로진학가이드통(通) 이용절차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신청받으신 ID와 PW로 접속하셔서 메뉴얼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